본문 바로가기

BEYOND 캠퍼스/[소리지]

소리지에 김종수(고신93)학사님의 글이 실렸네요~~

소리지에 실린 소개글입니다.^^

진리의 말씀으로 내가 변하면 세상도 변한다는 모토로 아 내 구한나와 두 아이(은민, 지민)와 함께 살고 있다. IVF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출판홍보위원으로 활동하고, 들풀사 회적의료협동조합(가칭)을 설립 중인 대구위드교회 부목 사로 섬기고 있다. 앞으로 생태교육공동체의 삶을 위해 귀 촌을 준비하고 있다.

이메일 imagekjs@gmail.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ove1391 


지금은 대구에서

텃밭 가꾸기로 농부로의 삶을 준비하고 있고,

일상생활연구소 객원연구원으로 활동중이고,

대구 위드교회에 협동목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사역연구소에서 주되심은 모든 삶의 영역 에서 주되심이 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었어. 그 고백을 나 는내가지니고다니는똥을통해서하게되었어.똥도내 가주인이아닌하나님의뜻대로사용할때땅을살리고, 사람을 살리고, 농촌을 살리고, 환경을 살린다는 것을 깨 닫게 되었어."

 

"이후 나의 일상의 지각변동이 계속해서 일어나기 시작했 어. 앞으로 내가 말씀을 가르치는 목사로서, 삶과 신앙이 분리된 한국교회의 이원론을 극복하고 총체적인 하나님나 라 운동의 관점에서 하나님이 만드신 자연환경의 생태적인 감수성을 가지도록 하는 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 내가 주인 되어서 농사짓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원하시는 농사짓는경험을통해똥이밥이되고밥이똥이되게하는 것을 가르쳐 주고 싶어. 우리의 먹고 입고 자는 것이 우리의 힘이아닌하나님의은혜로된다는것을보고경험할수있 는 배움과 가르침의 공동체 교육을 하고 싶어. "



참 멋진 부산IVF학사님들이 많죠!!!



오늘도 캠퍼스와 세상속의 하나님나라 운동을 펼쳐가는 부산IVF가족들 화이팅입니다!!!


'BEYOND 캠퍼스 > [소리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리] VOL.224 직장 생존기  (0) 2016.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