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캠퍼스/[그날]캠퍼스행사후기

[겨울훈련후기] 2018 겨울훈련 다녀왔어요~


이번 겨울훈련은 재기 발랄한 학생들이 더욱 돋보였던 것 같아요!

지금부터 겨울훈련 현장 사진을 왕창 공개합니다!!

※스압(스크롤 압박)주의



.

.

스타트

2018/01/08/월요일 


엄청난 짐들과 함께

선수 입장~~~





대충 짐 풀고

쑥쑥하게 첫소그룹 만남을 시작합니다!




오, 분위기 좋운디?



.

.

강의


주강사로 섬겨주신 정복기 간사님이

[IVF비전과 정신]으로

겨울훈련의 첫 강의를 개시해 주셨습니다!


MT를 들었던 학생들은 조금 어려웠다는 사람들도 몇몇 있었지만

대부분 이 강의를 통해 IVF의 정체성을 명확히 알았다고 했어요*_*


MT들이 들은 강의는

남요한 간사님의 [복음]


김윤지 간사님의 [경건생활 길라잡이]


김하연 간사님의 [나와 너]


서현택 간사님의 [공동체로 살기]


LT들이 들은 강의는

이융희 간사님의 [리더란 누구인가]


권보미 간사님의 [한사람이 또 한 사람을]


손기환 간사님의 [보냄받은 공동체]


모든 강의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수많은 이야기 중에 한마디라도 마음에 남았다면 성공적ㅋㅋㅋ



.

.

밥! 밥! 밥!

사랑해요 밥봉들♥


이번에 밥이 또 장난이 아니었어요?

닭 손질하고 있는 이분이 밥장(이세화/동명대)님이신데


첫날 저녁부터 닭볶음탕이 뙇!!!!


아침식사부터

 

점심, 저녁, 



그리고 야식까지 책임졌던


수고한 밥봉들ㅠㅠ



후배들 맛있는 밥먹일꺼라고

아침부터 밤까지 

진짜 눈코뜰새 없었을...

너무 고생한 밥봉들ㅠㅠㅠ

지금 살아있나요?ㅠㅠㅠ


사랑합니다

그대들 덕분에 행복했어요



.

.

저녁집회

눈물의 선지자 정복기?! 


이번 겨울수련회 동안 4번의 시편말씀으로 섬겨주신 정복기 간사님~

말씀을 전하며 하도 울컥울컥 눈물을 흘려서

학생들 사이에서 눈물의 선지자가 되셨어요ㅋㅋ


간사님과 함께 눈물 흘리며 들었던 4일간의 말씀

-마음으로 살아가는 하나님나라 /시편 51편

-말씀으로 살아가는 하나님나라 /시편 119편 1-24절

-하나님나라를 누리는 삶 /시편 131편, 1편

-하나님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삶 /시편 147편


우리 가슴에 사롸있어여♥







.

.

아침을 열자

목욕탕 가는 길


작년부터 제일진해교회를 사용하면서  

기차길 위 육교 넘어에 있는 목욕탕을 오가며 아침을 열었습니다.

이색적인 경험!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아요ㅋㅋ




꺄~ 개운해용^^


.

.

GIBS 타임마~

오전의 맑은 정신으로 말씀 후벼 파기

 

GIBS를 통해 말씀 읽는게 재밌어졌다는 학생들!

넘나리 재밌었대요ㅋㅋㅋ


MT의 GIBS는 박재희 간사님이,

LT의 GIBS는 손기환 간사님이 

이끌어 주셨습니다!


↓MT의 GIBS 시간






LT의 GIBS 시간






.

.

아웃팅

펑펑 눈이 쏟아진 수요일


아웃팅 나가는 타이밍에 딱 맞춰서

예쁘게 눈이 내렸어요
















.

.

RT

Reflection Time


훈련의 또 다른 코너? RT입니다!

수고하고 짐진 자들아, 다 RT로 오라~ 너희를 쉬게 하겠노라~

RT 타임 테이블인데요, 

모인 사람들 안에서 자유롭게 결정하여 훈련 시간을 보냅니다.


이번에 RT를 참가한 친구들이예요~ 많죠?






.

.

수료식

모두 수고했어요오


[부산교대]



[해양대]


[부산외대]


[동명대]


[부산대]


[동의대]


[동아하늘가족-동아대 승학캠]


[동아드림-동아대 부민캠]


[부경대]


[고신대]


[신라대]


[경성대]


[고신나음-고신의대+간호대]



[고생한 자봉이들]




.

.

훈련끄읕


내년에 또 만나요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