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부산IVF/[소식지]부산IVF아이가!

2016년 9월 부산IVF소식지




2016년 9월 "부산IVF아이가"입니다.


.

.

.


9월은 캠퍼스의 개강 소식을 전합니다.


 


9월의 표지는 BIBS(Busan IVF Bible School)에 참석한 학생들이

열심히 성경연구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참 보기 좋네요 :-)


여름이 덥히고 간 열기가 채 식기도 전에

캠퍼스의 개강이 찾아왔습니다.


리더들이 '개강'하면 떠올리는 아벱 행사는

'리더캠프'와 'BIBS'가 아닐까요?ㅎㅎ

캠퍼스 궁금타 소식에 리더캠프BIBS에 대한

 짧막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개강한 지부들을 위해서도

기도해주세요






9월의 새책입니다!

손 모 간사님이 반틈 읽고 감탄한 '영성의 깊은 샘'이 개인적으로 몹시 궁금하네요ㅋㅋ

'사랑은 가도 사랑은 남는다'는 네이버 기독교서적 순위에서 무려 3위더군요*_*

두 책 모두 하태핫태!!





하나님나라 운동을 물심양면 지지하며 함께 해주시는 후원자분들.

졸업을 하고, 흩어져서 캠퍼스 안에 있을 때 처럼 몸으로 함께 뛸 순 없지만

하나님나라 운동을 기억하고 길게는 몇십년 동안 꾸준히 후원함으로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도로 동행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역자들의 '이름'들을 볼 때 큰 힘을 얻습니다.

한분한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학사회 사역 계획에 주목해주세요!!


부모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사님들

9월 30일부터 11월 18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진행되는

'가정원칙 자녀양육 워크숍'으로,


말씀 큰모임이 그립고,

함께 했던 동역자들이 보고픈 10년차 이하의 학사들

10월 8일(토) 오후 4시!

부산IVF학사의 날 '학사 10년차를 위(로)해'로,


많이 많이 오세요~~~~~~ :-)





이틀 뒤면 추석이네요^^

가족들과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ㅎㅎ

고향으로 가는 길, 꼭 안전운행하시구요!!!

행복하세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