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캠퍼스/[그날]캠퍼스행사후기

MEET Malaysia 12th가 떠나기 전 남기는 글:)



축복축복 넘치는 설 보내셨나요? 그리고 오늘 은혜 누리는 주일 보내고들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MEET팀은 각자 교회에서 오전 예배를 드리고 김해공항으로의 출발을 앞두고 있습니다:)

여차저차 복잡복잡한 과정 끝에 모인 7명, 첫만남의 어색한 기류가 마구 흐르고 있죠?
수상한 가족 포스 풍기며 형제 다섯과 자매 둘, 우리들의 미트는 이렇게 시작되었습니다. 



첫 모임! 우리는 우리팀의 소식을 알리고 기도와 재정을 부탁하기 위해 무엇을 할까 골똘히 생각했어요.

하지만 반짝반짝 아이디어뱅크와 부산 남자들의 저돌적 추진력 덕에 우린 획기적이고 착한 아이템 'MEET볼'을 출시했습니다!!

남자 다섯이 으쌰으쌰하여 다지고 볶고 뭉치고 뭉치고 이렇게 완성 된 훈련가는 학생들 배를 채우고, MEET의 재정을 돕는 착한 주먹밥 MEET볼에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MEET 알리기와 팀 재정 모으기 제2탄!! BIBS 매점 운영

저 이쁜 글씨! 프린트가 아니예요~ 우리 알뜰살뜰 자매가 손으로 직접 쓴 스티커가 붙은 간식 판매!!

PBS로 단거단거 충전이 필요한 우리 IVFer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지요.


 


함께 모이고 이야기하고 놀고, 먹고, 일하며 우린 점점 더 가까워졌습니다! 우리 이제 쫌 친해보이나요?


 


늘 얼굴을 희생해주시는 팀 셀카 담당 정승효 형제님, 그의 희생에 기뻐하며 일박 모임 후에도 함께 한 컷!

다들 깔깔거리고 웃고 떠들고 그렇게 1박 모임을 마쳤습니다. 1박 모임하고 다음 날 아점 먹고 MEET 말레이시아 11기 팀과의 만남 가운데

Grigo 커피와 빵 먹고 모임 후에 시장에 국수 먹으러 가고... 먹고, 먹고, 또 먹고... 우리 모두 매우 잘 먹어요:)))))

  


어제 드디어 마지막 점검을 마치고 공동물품을 각자 가지고 갔습니다! 그리고 깜짝파티 하려다 들켜서 더 깜짝 놀란 우리들의 생일파티!

MEET 기간 동안 생일인 셀카담당 정승효 형제님의 생파를 아주 잠깐 가졌어요^^ 생일이라도 짤 없음! 오늘도 셀카담당 생일의 주인공 승효~




이제 곧 공항으로 출발해야 하는 시간이예요ㅜ_ㅜ 이렇게 글을 남기고 떠나는 것은 잊지말고 기도해달라 부탁드리기 위한 밑밥이라는....


이렇게 기도편지를 남기고 갑니다! 꼬-옥! 보이는 곳에 두고 기도로 함께해주셨음 좋겠어요:)


더불어 출국을 앞두고 우리의 기대와 소망, 그리고 다짐을 나눕니다.


정승효(동아하늘/08) 새로운 만남과 그 곳에서 우리를 사용하실 주님을 기대하고, 말레이시아에서 우리의 영향력은 작겠지만 담대하게 작은 씨앗을 뿌리고 오길 소망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바라보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오길, 선교의 눈이 넓어지길 소망합니다. 많은 일들이 있겠지만 어떤 것을 하든 열심히, 주만 의지할 것을 다짐합니다.

김희진(동아하늘/09) 말레이시아에 대한 마음을 다시 한번 되새겨보며 그 땅에서 경험하고 보게 될 것들을 기대하며 감사하며 떠납니다. 우리 팀 모두가 하나가 되어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 섬기며 함께 해요!

이태흠(동아하늘/09) 미트를 통해서 하나님의 만지심을 소망합니다. 미트가서 나 자신을 내려놓는 훈련을 할 것을 다짐합니다.

임영호(부경대/09) 우리가 보냄받은 자로서 담담하게 말레이시아를 바라보도록. 서로가 서로를 섬김으로 챙기자.

김다혜(부경대/11) 우리 모두가 하나님을 마음껏 누리고 느끼고 오는 시간 되길!

여창훈(부경대/12) 여행다운 여행이 처음이라 기대 중입니다. 다녀와서 하나님과 다른 사람에 대한 마음이 자라가길 바라고 있습니다. 잘 안되지만 미트에서부터 내 생각보다 다른 사람 생각을 먼저 해보고 싶어요. 

 

기억해주시고 꼭 기도해주세요! 낯선 곳에서 서로 많이 다른 우리가 함께 할 시간들이 엄청나게 기대되네요.

말레이시아를 품고 서로를 품고 돌아오는 우리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릴 한팀으로, 말레이시아로 초대해주셨으니까요:)


이제 공항으로 가봐야겠어요! 다녀와서 더욱 풍성한 이야기와 맛깔나는 사진들을 함께 나눌게요.

여러분의 기도를 힘 입어 다녀오겠습니다아아아아!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