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부산IVF/[소식지]부산IVF아이가!

2017년 2월 부산IVF소식지





2017년 2월 "부산IVF아이가"입니다.

.

.

.



삶의 작은 일에도 그 맘을 알기 원하네

그 길, 그 좁은 길로 가기 원해

나의 작음을 알고 그분의 크심을 알며

소망, 그 깊은 길로 가기 원하네


저 높이 솟은 산이 되기 보다

여기 오름직한 동산이 되길

내가 가는 길만 비추기보다는

누군가의 길을 비춰준다면


내가 노래하듯이 또 내가 얘기하듯이

살 길, 나 그렇게 죽기 원하네

삶의 한 절이라도 그분을 닮기 원하네

사랑, 그 좁은 길로 가기 원하네


그 깊은 길로 가기 원하네

그 높은 길로 가기 원하네


-한웅재, 소원


.

.

겨울 훈련을 마치며

학생들이 쓴 소망을 보면서

한웅재님의 '소원'이 생각났습니다.


우리가 배우고 깨달은 것들이

고군분투하는 자리에,

먹고 마시는 자리에,

더불어 함께 하는 모든 자리에

잘 녹아질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간절히 소망하는 일들이

삶에서 이루어질 수 있기를.

꼭 그렇게 살 수 있기를.


몰려오는 회의감에

사로잡히지 않기를.

사랑하려 애쓴 이 순간을

후회하지 않기를.




2월의 신간입니다.





하나님나라 운동을 물심양면 지지하며 함께 해주시는 후원자분들.

졸업을 하고, 흩어져서 캠퍼스 안에 있을 때 처럼 몸으로 함께 뛸 순 없지만

하나님나라 운동을 기억하고 길게는 몇십년 동안 꾸준히 후원함으로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도로 동행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역자들의 '이름'들을 볼 때 큰 힘을 얻습니다.

한분한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MEET보르네오 2기 팀은

보르네오에 발을 딛은지 벌써 사흘쯤 되었네요

기도로 MEET팀 사역에 동참해주세요^^


2주뒤에는 세계관학교가 있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