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부산IVF/공지사항

겁나~ 가슴떨리는 강좌가 열립니다.


부산IVF학사강좌를 열며

학사강좌 핸드북이 나왔습니다. 다운받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파일을 참고하셔요~~

부산IVF학사강좌를 열며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쓰다.

● 부산지역학사회
| 부산지역학사회 박주현간사

몸에좋은약은입에쓰다고하지요!약뿐이아니라우리몸에좋 은 음식들을 보면 입에 군침이 돌게 하거나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곱씹으면 거기서 우러나오는 맛과 향이 있습니다. 반면에 우리의 미각을 자극하고 소위 땡기는 음식들은 우리의 몸의 건강을 해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대할때도 마찬가지 인듯 합니다. 마음을 말랑말랑하게 해주는 말씀들이 좋을때가 있지만 정작 우리 믿음의 삶을 풍요롭게 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마음을 불편하게 하고, 부담스럽게 하는 말씀들을 통해 회심의 길로 걸어가면 어느덧 하나님나라의 삶에 다가가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특강 예레미야] 책과 김근주교수님의 강의는 약으로 치면 쓴약이고, 음식으로치 면 유기농 건강식입니다. “파괴하고 무너뜨려라 그것이 은혜의 시작이다” 라고 책 의 소제목에도 나와있듯이 책의 내용은 불편하고 불온합니다. 그러나 삼키기 힘든 쓴 약을입으로넘기면조금씩건강한몸의변화를느끼듯우리를흔들어놓는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마음으로 삼키면 우리의 영적인 몸을 건강하게 하는 은혜를 경험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뜻에 맞게 마음 아파하는 것은, 회개를 하게 하여 구원에 이르게 하므로, 후회할 것이 없습니다.” 고린도후서 7:10

바라기는 책과 강좌를 통해 하나님의 뜻에 맞게 마음 아파하는 은혜가 있기를 소 망합니다. 무너뜨려지고 허물어져서 많이 아픈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존재와 삶의 변화를 일으키는 회심으로 참된 구원의 길을 걸어가는 은혜가 부산IVF가족에게 있길 소망합니다. 


1년에 1번 상반기에 열리는 학사강좌에 초대합니다.
놓치지 마시고, 함께 말씀 앞에서  무너뜨려지고 새롭게 세워지는 은혜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학사 강좌 어떤 내용으로 채워지는지 궁금한데요~
사알짝 그 내용을 공개해드립니다~^^

 






부산IVF학사회

학사강좌
특강! 예레미야!

일시: 2014년 6월 5일(목)-6일(금) 오후 7:30-9:30
장소: 대연성결교회 8층
강사: 김근주교수(기독연구원 느헤미야)
회비: 2만원(하루참석할 경우 15,000원)
대상: IVF출신 학사와 강좌를 듣고 싶은 분 누구나
주최: 부산IVF학사회
문의: 박주현간사(010-4139-1391)
링크를 따라가시면 신청페이지가 나옵니다.
널리널리 공유해주시고 소환해주셔요~~
무한공유 환영합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1Ux47dhPkJOY-jXIL5PRqsrFIUh5VlHWZsLWSkdhckfc/viewform?embedded=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