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부산IVF/공지사항

‪#‎변방의북소리‬ _ 일상 세미나

‪#‎변방의북소리‬ _ 일상 세미나 / 일상생활사역연구소


영남지역 IVF 출신 소장 학자들과 공부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방학 때마다 작은 세미나를 열어왔습니다. '변방의 북소리 - 일상 세미나'! 일상생활사역연구소가 후원 개최하고 제학문연구자 모임 탐구공간 '뜰'이 함께하는 이 모임에서는 다양한 학문 분야의 배경을 가진 이들이 서로에게 배우고 함께 교제하며 통찰을 나눕니다.
올 겨울방학에는 이공계 연구자들의 이야기를 듣고자 "과학과 기술, 일상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이야기 시간을 가집니다.


그리고 이번 모임에는 대학원에서 공부하고 있는 석박사 과정생들 뿐만 아니라 관심 있는 학부생들도 함께할 수 있도록 모임을 열어놓을 계획입니다.


부산대 IVF 출신으로 현재 부산대 유기소재시스템공학과 교수로 있는 이승걸 교수님과 동명대학교 실내건축학과 이승헌 교수님을 모시고 크리스찬 이공계 연구자로서의 삶과 연구 및 활동 내용, 생각과 고민들을 나눌 예정입니다. 특히 이공계 대학원을 진학하려고 계획 중인 분들에게는 교수님들과의 만남이 좋은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2월 24일 화요일 저녁 6시 부산 IVF선교센터에서 함께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https://www.facebook.com/1391korea에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정한신 연구원 (010-6556-7379) 문자메시지를 보내주세요.


* 참! 그리고 변방의 북소리에 정기적으로 함께할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IVF 출신 중에서 현재 부산 경남 울산 지역에서 대학원에 재학 중인 분들을 알려주시고 추천해 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