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부산IVF/[발자취]부산IVF가 걸어온 길

[부산IVF30주년기념모임:잇다] 사랑해요♡ 부산 IVF30주년 기념모임

 

지난 104일에 열린 부산 IVF 30주년 기념모임을  은혜롭게 잘 마쳤습니다~~


부산 IVF30주년 기념 모임을 다녀온 한 아베프 학생!!으로서 이 날은 너무나 기억에 남고 뜻 깊은 하루였습니다.
30
주년 기념 모임이라지만 저에게는 매주 캠퍼스에서 드리는 즐거운 큰모임 같았습니다.

두근두근 !!! 환영합니다^^


수영로 교회 엘레브를 들어온 순간부터 관문도 많았습니다.
30주년 기념사진을 찍고요~


참석 등록도 하구~
방문 일지도 쓰고요~
다 끝났다고 생각하는 순간!!  아베프에 대한 감사와 소망을 포스트잇에 적는  관문까지~!!


하지만!
그관문을 다 마쳤을 때는 즐거운 축제 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시심을 하고 계시는 1%의 ivfer 분이십니다~~)


1부는  감사와 축복 을 주제로 학사님 부부, 아베프 가족과 합께 토크쇼가 열렸습니다.

학사님 부부를 통해 아베프안에서의 교제..아름다운 가정을 소망하기도 했고요~ ^^
2대 아베프 가족을 통해 아베프 3대 가족을 꿈꾸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sfc출신이였던! (but) 현 ivf 이사님과의 토크쇼도 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감사해요!!♥♥)



2부 사랑과 비전 이라는 주제로 이사님,학사님 , 학생 ,간사님 대표로 스피치강의를 하셨습니다.


전국 아베프 대표 간사님, 김종호 간사님께서는 

"하나님 나라를 위해
 우리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쓰임 받는 아베퍼가 되자"

고 하셨습니다
. 현재 아베퍼로서  활동하고 있지만  졸업을 하고도 하나님 나라를 위해 더 크게 동참하는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다짐도 하였답니다.


ps. 한분, 한분 놓치기 아까운 정말 귀한 강의 였습니다. 티스토리 홈페이지에 고화질의 30주년 영상이 있으니깐 다 보셨으면 좋겠어요!!!

 

3소망과 헌신  - 세대를 이어온 하나님 나라운동 캠퍼스와 세상속에서 계속 됩니다.

다 함께 30주년에 드리는 열가지약속을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왕국과 소명을 서로가 손잡고 찬양하였습니다
. 세상의 콘서트에서 느끼지 못한 벅찬 감동을 느꼈습니다. 여기에 모인 나와 손잡고 있는 이 사람들 모두가 하나님 나라를 소망하며 나아가고 있구나... 나 혼자 나아가는 것이 아니고 공동체로서 함께 나아가고 있구나  힘이 되었습니다.





30주년 행사는 끝이났지만 모두들 기쁨과 아쉬운 마음으로 사진도 찍으며
간식과 함께 즐거운 교제가 이어졌습니다.

 



"하나님 나라운동이 캠퍼스에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 후에도 학사때도 계속 이어지는 운동임을 느꼈어요
."
 

"학사님들의 기도와 헌신이 있었기에 지금의 ivf가 있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 IVF운동 하셨던 학사님들이 정말 많았으며 이 분들로부터 시작 되었던 IVF운동이 아직까지도 흘러가고 있다는것에 감사해요. 학사가 되어서도 하나님나랑 운동을 잘 해나가야겠어요 "




30주년 큰모임을 통해 감사와 찬양을 잊을 수도 있었고 모를 수도 있엇던 것인데 하나님께서 다시 기억하시게 함에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항상 기억하면서 그분의 영광을 위해 살며  하나님나라운동에 지원하고 참여하며 헌신 하겠습니다.



거룩한 상상을 해봅니다
.

10
년 후 20년후 아베브 50주년 기념을 할 때 나의 자녀와 함께 이 곳에 있기

...   100주년이 되어도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이 곳에 가득하기를.


-부산교대 12학번 김혜인 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