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캠퍼스/[기획/궁금타]속속들이 보는 캠퍼스

간다 간다 뿅간다 - 힘을내요 부산가톨릭대 -

안뇽하세요!!

간다-☆ 애독자 여러분><

다음 주가 전리대라서 얼른얼른 적어서 올립니다ㅋㅋㅋ

 

이번에 소개할 캠퍼스는 장전역에 있는 부산가톨릭대학교 입니다.

아주 멋진 형제들이 캠퍼스를 지키고 있는데

제가 간 그날은..ㅠㅠㅠㅠ

한 형제는 군대에 있었구 한 형제는 실습을 갔고 한 형제는 취직을 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취직한 형제를 붙잡고 금요일에 찾아가겠다고 하고 만나서 밥도 얻어 먹고

차도 마시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사진을 찍는다고 했는데 차타고 급히 움직이다 보니ㅠㅠㅠ 영 없네요....ㅠㅠ

 

여기서 한잔을 먹으며 인터뷰를 했습니다~

 

 

Interview)

Q. 부가대 주중모임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목요일에 큰모임이 있는데 부산대랑 같이 연합해서 합니다. 그리고 소그룹을 부산대에서 저희 애들을 챙겨줘요. 너무 감사하죠.

 

Q. 어머. 그러면 연합큰모임을 부산대외에 같이 하고 싶은 곳은 어딘가요?

A. 아무래도 간사님이 같은 동의대랑 개척을 해서 많이 성장해 가고 있는 외대랑 교대랑 하고 싶습니다.

 

Q. , 그렇군요. 동의대랑 부산대를 같이 맡고 계신 간사님에 대해 자랑거리 3가지만 말씀해 주세요.

A. 손기환 간사님은 남성미가 아주 넘치시죠. 털이 많아요. , 아주 앳된 얼굴로 귀염상이시죠. 마지막으로 진정으로 지부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계십니다.

 

Q. 아주 멋진 간사님이시네요. 저도 이번에 같이 찬양팀으로 섬기게 되었습니다. 아주 기대가 되요. 이 간사님을 이을 간사 감의 사람이 있나요?

A. ... 없어보이는데. ! 경태학사가 간사 감이지.

 

Q. 아아아 학사님~ 그럼 학사님이랑 어떻게 교류를 하시는지?

A. 경태학사가 4월에 찾아왔어요. 그리고 뭐....

 

Q. 이번엔 분위기를 바꿔서 부가대의 자랑거리!

A. 저희는 가족같은 분위기입니다. 이산가족 같죠. 학교 규모에 비해 식당이 제법 괜찮아요. 마지막으로 개별 냉·난방이 됩니다.

 

Q. 아주 좋은 지부의 자랑거리네요. 이산가족은 정말 웃픈 비유가 아닐까 싶은데, 멤버들이 대표님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 믿음이 좋은 분.

A. 밥 잘 사주시는 분.

 

Q. 부가대의 연애관에 대해서도 궁금해요. 어떤가요?

A. 알아서 잘 할 겁니다. 믿음의 결단을 내렸을 때 지지해주고 함께 해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어요.

 

Q. 마지막 질문이에요. 닮고 싶은 지부가 있나요? 있다면 그 이유도 설명해주세요.

A. 고신대랑 해양대랑 동아대요. 편하게 잘 지내는 것 같고, 문제들을 함께 짊어지고 가는 분위기? 특히 해양대 형제들이 많아서 그런지 아주 열정적인 것이 보기 좋아요.

 

 

기도제목)

 

1. 기존 멤버들이 공동체, 교회, 신앙에 대해서 경험과 지식이 부족해서 자리가 잡히고 14학번 4명의 자매가 잘 양육되어 멋진 리더가 되길

2. 학교에 동아리방이 없는데 학교에 변화가 생기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