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캠퍼스/[지부별소식]솨롸있네! 캠퍼스

IVF동의대 친구초청 큰모임 '행복으로 초대'


안녕하세요 저는 동의대지부 큰담을 맡고있는 13학번 김윤지라고합니당!!:-)
개인적으로 블로그를 하고있는데 이렇게 또 ivf블로그에 글을 쓰게 되니..
느낌이 색다르네용~ 하하
 
저희 지부는 화요일 저녁 6시 학교 내 공대 강의실에서 매주 큰모임을 가지고 있어요~
이번 주에는 '행복으로 초대'라고 하여 친구초청 큰모임으로 큰모임을 가졌습니당^^
예수님을 모르는 학과친구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또 우리 공동체가 어떠한 비전을 가지고
어떻게 캠퍼스 안에서
살아가는지를 보여주었던
감사하고,뜻깊은 시간이었답니당ㅎㅎㅎ

제가 행초를 통해서 아벱을 들어오게 되어서 저에겐 이번 행초가 조금 특별하였어요^^
먼저 이번 행초의 주제는 예수님을 잘 모르는 친구들에게는 잘 와닿지 않는 하나님나라,
도대체 하나님나라가 뭐길래 우리가 이러한 하나님나라를 위해
캠퍼스속에서 공동체를 이루어 하나님나라운동을 하는지에 대해서 알려주면 좋을 것 같아
우리 IVF의 비전인 
'캠퍼스와 세상속의 하나님나라 운동'에서
'
하나님의나라'에 포커스를 맞추어 주제를 잡았습니당!!

저희 지부에는 레크레이션 강사자격증을 가진 오빠가 있어용ㅋㅋㅋ
먼저 행초 큰 틀을 짜기에 앞서 오빠에게 원투원 신청을 했어요ㅋㅋㅋ
예전에 큰담의 경험이 있는 오빠는 여러가지 조언과 아이디어들을 저에게 전수해주었어요ㅋㅋㅋㅋ 오빠와 원투원을 하면서 행초의 큰 틀과 방향성을 잡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던것 같아요~~ㅎㅎ
또 저는 행초를 준비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물었던것 같아요~
그냥 동방에 앉아서 사람들과 얘기할때도
"행초에서 이러한 것들이 괜찮은것 같냐~" 이런식으로 많이 물어보고 다녔어요ㅋㅋㅋ
혼자 고민하기 보다는 사람들의 그냥 던지는 한마디가 ! 정말 큰 아이디어가 될수 도 있었어요ㅋㅋㅋ
그렇게 여러사람들에게 물어보며 다시 디렉터로 같이 준비하는 윤정이와 회의를 하고
서로 기도하며 준비하였어요ㅎㅎ
몇개월 전부터 생각하고, 기도하면서
큰모임때는 학과친구들에게 복음을 알리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꾸준히 광고하며 
행초 분위기를 형성했고, 한달 전 부터는 디피엠때 기도제목으로 내어놓고
우리 공동체 모두가 행초를 위하여, 그리고 작정한 친구들을 위하여서
같이 기도하며 준비를 하였어요ㅎㅎ
 



짠!! 너무 귀엽죠ㅎㅎ 행초를 같이 준비한 동기 윤정이가 만든 초대장이에요
행초 전 주 큰모임때 초대장을 만들어 나눠주었답니당 ~~ 그
날 큰모임 하기 전 동방에서 같이 초대장을 코팅하며 
준비하는데
그 때 우리 공동체 모두가 행초를 위하여서 도와주고 힘써주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매우 감사했어요ㅎㅎ
 
행초를 준비하면서 알게 모르게 부담이 되기도 하였고,
준비하다보니 힘들고 지칠 때도 있었지만
저의 생각, 저의 뜻으로 할려고 하였던 마음이 커서 지치고, 힘들다는 걸 깨달았어요~
그래서 나의 생각이 아니라 주님의 생각, 주님의 뜻으로 행초를 준비할 수 있게 해달라고
기도를 하며 조급해하지 않고 평안한 마음으로, 또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당!!


드디어 행초 당일!!


새친구들을 환영하며 찬양으로 큰모임을 시작하였어요~^^
찬양 후 예전 인제대 IVF간사님이셨고
지금은 사임하시고 고등학생들 소명과 진로를 지도하시고 계신 정영민간사님께서
오셔서 귀한 말씀을 전해주셨어요~~
주변에서 엄청 재밌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기대하고 잇었는데ㅋㅋㅋㅋ
정말로 웃기셨어요ㅋㅋㅋㅋㅋㅋ
하나님을 알기 전에 방황하셨던 때 이야기, 새우잡이로 잡혀갔다 온 이야기 등 ㅋㅋㅋ
정말 다양한 경험들을 하셨던 간사님ㅋㅋㅋㅋ
믿지않았던 때의 이야기들로 새로운 친구들이 이해하고 또 공감할 수 있게
쉽게 복음의 메세지를 전하여주셨어요~
너무 감사했던 시간이었습니당^^
 

 

 

 


그리고!!! 간단한 게임을 하였는데요~ㅋㅋㅋㅋ
자신이 생각하는 하나님나라를 신문지를 이용하여 만들어보기!!
찢고, 오리고, 붙이고 열심히 다들 만드는 모습이 이쁘죠?ㅎㅎ
새로운친구들도 정말 적극적이게 재밌어하며 참여해줘서 너무 감사했어요ㅎㅎ





 

 


이쁜 우리 지체들~~ ♡
 


 




그리고 각 조별로 발표시간을 가졌어요~
구름이 많고 천사가 있는 궁전의 모습 ,
단단한 십자가로 모든 악한 것들을 막는 곳이다, 
하나님의 나라는 단단하고, 무너지지 않는다 등등
다양하게 하나님의 나라에 대해서 말해주었어요^^



 


정말 재미있게 하나님나라를 표현하였던 새친구가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웃긴 댄스(?)로 우산이 되기도하고,
쉼터가 되기도 한다는 하나님의 나라를 잘표현한 친구ㅋㅋㅋㅋ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ㅎㅎㅎ 각자가 생각하는 다양한 하나님의 나라 모습들~
하나님의 주권과 통치가 임하는 하나님의 나라!
막연하게 멀리있는 천국만이 하나님의 나라가 아니라 이땅에 지금도 하나님의 나라가 있고, 
우리는 이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기 위하여
기도하고 캠퍼스속에서 공동체로 살아간다고 전하고 
POGS를 바탕으로한 우리 공동체 활동영상을 보여주었어요~
지난 시간들을 돌이켜보며 괜히 마음이 찡하고 감동적이었던 시간인 것 같아요ㅋㅋㅋ
혼자만의 생각일 수 도 있지만..ㅋㅋㅋ하하하
동영상은 맨 아래에 올려둘게요~~^^


 



광고 후 2부에서는 자기소개시간을 가졌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 공동체모습! 둥근모양으로 둘러앉아 서로를 바라보며
새친구를 소개하고, 이야기를 들으며 교제시간을 가졌습니당~~^^


 

 

친구가 친구를 서로 소개해주며 알지 못하였던 우리 지체들의 모습도 알게 되고ㅋㅋㅋ
재밌었던 시간이었어요~ 새친구들이 활발하여서 더욱 유쾌한 시간이었습니다^^


 



자기소개 후 서로 이름을 알아가며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새친구들에게 작은 사탕과,초콜렛들을 나눠주며 환영하고 축복하였는데
이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사랑이 가득한 우리 공동체의 모습





단체사진으로 마무으리!!
너무 감사하고, 풍성했던 시간^^
행초를 통하여 하나님은 정말 우리 공동체를 사랑하시고 있다는 것을 느꼈어요~
지체들 모두가 행초를 위해서 기도하고 준비하여서 은혜가 크지 않았나 생각합니당~~
우리 동의대 지부 너무 이쁜것 같아요~~>_<



마지막으로  함께 기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당 ~^^
행초를 무사히 잘 마무리할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하고,
행초를 통하여 하나님의 이끄심, 사랑을 더욱 더 느낄 수 있어서 더 감사합니다.
우리 공동체를 이끄시고, 항상 함께 하시는 주님을 기억하며 감사하는 우리 공동체가 되길, 
또한 큰모임의 자리가 온전히 캠퍼스 속에서 하나님을 예배하는 자리가 되고,
우리 지체들이 이것들을 감사히 누리며 
정말 우리 공동체가 하나님의 나라운동을 하며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는데 사용되기를,
마지막으로 행초에 초대되어 온 새친구들을 위하여서
그 친구들이 들은 말씀을 기억하고, 복음을 온전히 받아들
일 수 있기를
그 마음을 하나님께서 다스려 달라고 같이 기도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