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IVF영성식탁/[시심묵상]하창완목사의 '맑은물소리'

“그 어떤 것도 우리를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습니다!”-롬8:31-39

<2019년10월03일(목) 롬8:31-39 큐티목소리나눔>
“그 어떤 것도 우리를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습니다!”

*** 오늘 본문은요, 지금까지를 묵상한 사람이라면, 그냥 읽으면 눈물이 주르륵 흐르는 감동 그자제입니다. 설명도 필요 없고, 그냥 읽으면 되는 본문입니다요.

1. 어떤 놈이 감히 우리를 대적해?
 * 그러면, 우리는 무슨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이 우리 편인데, 누가 감히 우릴 대적하겠습니까?
 * 누가 우릴 정죄해? 누가 감히 시비를 걸어? 결코, 네버, 에버, 없다구요. 왜? 하나님이 우릴 의롭다 하셨는데?
 * 아니? 자기 아들까지 아끼지 않고 내어주신 분이, 그렇게 구하여 낸 우리를 지키고 보호하고 어루만지고 품고 가지 않으시겠나구요?

2. 누가 우릴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있어?
 * 감히 어떤 놈이? 어떤 상황이?
 * 그 어떤 고생도, 집이 없어 노숙자로 살아도, 강도와 살해 위협 속에서도 우리를 사랑해주시는 그 사랑에 힘입어 우리는 넉넉히 이기고도 남습니다.
 * 나는 절대적으로 확신합니다. 그 어떤 것도 우리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습니다.
 * 죽음마저도, 또 살아야 한다는 압박감과 절박함마저도, 현재 내가 부닥치는 어떤 일들도, 미래에 닥칠지 모르는 어떤 공포스런 상황도, 세상을 지배하는 그 어떤 파워도,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이든, 또 생각지 못한 것이든 뭐든, 우리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않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우리를 끊을 수 없습니다!!
 * 아멘!!! 
 *** 정말, 살아가면서 이보다 더 우리에게 힘이 되는 말씀이 또 어디에 있을까요?
 * 저는 살아오는 내내 인생이 고비와 구비를 돌때마다 이 말씀을 붙잡고, 기도하고, 암송하고.. 또 외치고, 다른 이들에게 들려주고.. 그렇게 살아왔네요.^^
 * 모두들 암송하고서 순간순간 떠올려가며 주님과 동행하는 멋진 인생, 넉넉한 인생이 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